본문 바로가기

이전

[신촌]바오밥 이야기~

저번주 주말 신촌에 뷔페형 떡볶이 집인 바오밥이야기에 다녀왔당ㅎㅎ
신촌에 맛있는거 없을까 검색중에 찾은 바오밥이야기!!
뷔페형이라 넣어먹고싶은걸 맘껏 넣어먹을수 있단 말에 이곳으로 결정~ㅋㅋ

 

떡볶이집을 찾아가는 길~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않아서 인지 주말 신촌 차없는 거리에는 각종 크리스 마스 장식들이

가득 전시되 있었닿ㅎ

 

 

펜더들도 있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아이들 타는 작은 회전목마랑

어린이용 열차 놀이기구 같은것도 있었는데 진짜 재밌어 보였닿ㅎㅎ

 

 

그렇게 신촌 거리는 지나 찾은 바오밥 이야기~

뷔페형 떡볶이!! 튀김 마니 넣어먹어야지이~~~

 

 

깊숙한 계단을 지나서 내려가면 보인다!!ㅎ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다...

2층까지 사람이 꽉꽉 차있었는데 운좋게 가자마자 바로 자리가 나서 바로 먹을수 있었다~

 

 

기본 떡볶이양념도 고추장, 카레, 짜장으로 고를수 있다~

첨이다 보니 기본인 고추장으로 먹어보기로했다ㅎㅎ

 

 

기본 떡볶이에 넣어먹고 싶은 튀김이랑 계란도 먹고싶은만큼 가져와서 넣을수 있고

추가비용을 내면 치즈나 낙지도 넣을수 있어서 우리는 낙지를 추가하고

넣고싶은 튀김들을 가져왔다~ㅋㅋㅋ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떡볶이!!

 

 

뷔페형이라 다 먹고 또 먹을수도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한번만 먹었다~

그외에도 크레커도 있었고 우린 먹지 않았지만.ㅋㅋ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다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냠냠~~

엄청 맛있게 먹고왔당ㅎㅎ

다음에는 카레나 짜장으로도 먹어보고싶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