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영화]빅매치, 혼자 영화보기

 

 

몇일전 GS KIXX에 응모했던 이벤트가 당첨되어 일욜날 빅매치를 보러 다녀왔다..ㅎ

주말내내 남친도 출장가서 바쁘고 친구들도 시간이 안맞아 결국 혼자 가보기로 결정!ㅎㅎ

26살 먹도록 혼자 영화를 본적이 없는지라 뻘쭘할것도 같고 어색하지만 한번쯤 혼자보고 싶은 맘도 있었고

꽁짜표인데 안가기도 아까웠다..ㅎ

영화는 오전 11시 시작에 자리는 상영 1시간부터 선착순 배포라 좋은 자리에 앉기 위해선 일찍가는게 좋지만

난 머 혼자니까 여유롭게 상영 20분 전쯤 도착해서 영화표를 받았다ㅎㅎ

당첨되면 1인 2매라 2매를 받았지만 1매는 쓸보없다능..ㅎㅎ

그리고 영화표와 같이 준 간식 교환권~ㅋㅋ

좋다좋다!!ㅎ

 

 

간식 교환권으로 받는 간식들~

작은 팝콘에 콜라, 핫도그, 물까지~

혼자먹기 살짝 많은듯 싶기만~

늦잠을 자서 아무것도 안먹고 나온지라 핫도그부터 섭취~ㅋㅋ

팝콘이랑 콜라는 영화보면서 냠냠ㅋㅋ

간식까지 챙겨주고 GS 넘넘 좋은듯ㅋㅋ

 

영화내용은 불법 스포츠 도박에 얽히게 된 격투기 선수 최익호의 형을 구하기 위한 사투??라고 할까ㅋㅋ

형을 구하기 위해 격투기 선수에서 에이스에 경주말이 되버린 최익호..

박진감 넘치는 액션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영화에 빠져들어서 본거같다ㅋㅋ

격투기 선수로 나와서 그런지 이정재 몸도 좋고 액션연기도 잘했당ㅎㅎ 흐믓했다는ㅎㅎㅎ

그리고 생각도 못한 보아도 나오고~ㅋㅋ

첨엔 보아가 맞나?? 긴가민가 했지만 보아가 맞았다ㅋㅋ

그리 어색하지 않고 연기 잘하는듯 싶다ㅋㅋ

아 그리고 에이스에 신하균!!ㅋ

진짜 악랄해 보이게 연기잘한닼ㅋㅋ끝에 최익호 한테 지지만~ㅋㅋ

2시간 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한 빅매치~

첨엔 별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보고왔다~

혼자가서 진짜 영화에만 집중집중한듯ㅋㅋ

첨에 시작전이나 영화 끝나고 나올땐 좀 외롭고 뻘쭘하기도 하지만 나름 괜찮은거같다!!ㅋㅋ

 

 

매가박스 한쪽에 있던 크리스마스 트리~

벌써 크리스 마스 느낌이 불씬난다~ㅋㅋ

벌써 12월 이구나!!ㅋ

'이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첫날~  (2) 2014.12.02
나의 옛 초등학교~  (0) 2014.12.01
[11번가]세라백팩 H14ALH174 색상 택1 (검정)  (0) 2014.11.28
[abc마트] 연말 총결산 세일~ 커플운동화 ㅎㅎ  (0) 2014.11.28
GS&CONCERT 2014  (4) 201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