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미장센]핑크박스 체험단(헬로버블 빈티지 로즈핑크 염색후기)

이번에 미장센 핑크박스 체험단에 당첨되어

헬로버블 빈티지 로즈핑크랑 컬링 에센스 2X를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당ㅋㅋ

제품 받은지는 좀 됬는데 바빠서 바로 못올리고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그럼 살펴볼께요~

 

핑크박스란 이름그대로 핑크핑크한 박스가 왔어요ㅋㅋ

어떤 제품일지 기대되네요~ㅋㅋ

 

 

박스를 뜯고 열어보니 핑크색 뽁뽁이에 안전하게 쌓여진 제품이 뙇!!ㅎ

고이고이 쌓인 뽁뽁이를 풀러봅니다ㅎㅎㅎ

기대기대기대!!

 

 

내용물은 헬로버블 빈티지 로즈핑크 염색약이랑 컬링 에센스 2Xㅋㅋ

컬링 에센스는 자세한 설명서랑 샘풀까지 보내주셨더라구요~~ㅎㅎ

감사감사하여라 ><ㅎㅎ

 

 

가장 먼저 손이간 헬로버블 염색약~

계속 염색하고 싶었는데 머리결 상할까봐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로즈핑크로 염색시도해봐야 겠네요~^^

지금 살짝 어두운 갈색모발이라 색이 잘 나올지 모르겠지만 염색할 생각에 기분이 들떳어요ㅎㅎ

 

 

헬로버블 염색약에 들어있는 구성품들ㅎㅎ

매직 앰플까지 들어있어서 덜 상할거같았어요ㅋㅋ

부디 상하지않고 이쁘게 색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이..ㅋㅋ

 

 

우선 염색전~ ↑↑↑↑↑↑↑

 

 

빠르게 샤샥~ 염색후~~↑↑↑↑↑↑↑ㅋㅋ

머리감고 젖은 상태에서 찍은거라 차이가 많이 날진 모르겠지만 색이 잘나온거같아요ㅋㅋ

핑크빛이 살짝 느껴지는 정도??ㅋㅋ

머리결두 상함없이 잘 됬구요~ㅋㅋ

무엇보다 혼자서 머리감듯이 금방 할수 있어서 편했어요~

꼭 핑크색이 아니여두 사용하기 편해서 헬로버블 염색약 참 좋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