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sh/사먹은.

메가커피

어제 일산공원 산책후
시원한게 마시고 싶어서 들린 일산가로수길 메가커피
작은 매장에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제조는 한명이 하고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괭장히 분주해보였고
우리가 시킨 청포도 에이드는 시럽이 제대로
섞이지도 않은채 바닥에 깔려있어서 빨대로 겨우 박박
저어서 마셨다...ㅎㅎ
카라멜마끼아또도 제대로 섞이지 않은 상태였고
그나마 스무디 종류는 같이 갈리는거라 잘섞여있었다ㅎ

 

내가 먹은 콘칩프라페는 달달한 옥수수맛에
위에 콘칩을부셔서 올려줬는데 계속먹다보니
달고 느끼함이 느껴졌다ㅎ
다음엔 안들릴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