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명동] 더식당(THE SIC DDANG)

날씨 좋았던 토요일 주말~

여름옷을 장만하기 위해 남친님과 구경간 명동에서 들리게된 더 식당!!

첨엔 그 위에 무한 돈까스 집으로 가려다 급변경했당ㅎㅎ

 

우리가 주문한 2인세트~

가격은 29800원~뭔가 무지 많이 준다..ㅎㅎ

기다리는 동안 먼저 나온 냉국수랑 샐러드~

 

 

 

아삭아삭 샐러드~ 채소가 살아있당ㅋㅋ

첨엔 걍 샐러드 인줄 알았는데 안에 왠 면이 있는걸 발견..ㅎㅎ

샐러드 파스타였당ㅎㅎㅎ

면은 생각만큼 많지 않아서 걍 샐러드가 맞지 않을까 싶당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살얼음 있는 냉국수!!

시원하니 맛나다~

 

 

담으로 나온 불고기랑 고르곤졸라 피자~~

불고기는 쭈꾸미랑 둘중에 고를수 있는데 우리는 불고기로 주문~~

아 밥도 두그릇 준다!! 불고기랑 비벼먹으라고ㅎㅎ

불고기는 매콤하니 살짝 매웠는데 냉국수랑 같이 먹으니까 시원하니 너무 맛있당ㅎ

 

 

이것저것 먹느라 제일 마지막에 한조각씩 밖에 못먹은 고르곤졸라피자..ㅠㅠ

꿀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는데...

밥먹고 국수먹고 샐러드 먹느라 너무 배불러서 먹을수가 없었당...

그래서 남은 피자는 포장!!

포장해달라고 하니 꿀이랑 포장도 해줬당ㅋㅋ

굿굿!!

 

 

음식이 다 나오고 나니 먹어야할게 너무 많았다ㅋㅋ

이많은걸 언제 다먹지.....

둘이서 먹는다고 먹었는데 남길수 밖에 없는 양이였다..ㅎㅎㅎ

피자는 포장해갔지만 남은 국수나 샐러드는 포장 안될거같구..

아까웠당..ㅠ 다 맛있었는데...ㅠㅠ

정말 잘 드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거같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