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레시피] 퓨레시피 썬 사전 체험후기~

 

 

얼마전 레시피에서 체험단 이벤트로 미리 사용해 보게된 내추럴 썬 롤과 건~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는다고 해서 사용해보고싶었는데 체험단으로 선정되었다ㅎㅎ

체험단으로 선정된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퇴근 후 도착해있는 택배박스를 보고서야 알아치린 나!!!

곧 여름 시작인데 자주사용하게될 썬제품을 사용해보게되서 너무 조으당~~

우후후후훗~~

 

 

썬제품이라 그런지 노란노란 바탕에 해바라기가 연상되는 상자였다~

뭔가 순해순해 보이는 느낌ㅎㅎ

 

 

우선 내추럴썬 건부터~~

자외선 차단 SPF 50+, PA+++는 기본에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한다ㅎ

그외에도 10 Free 무 첨가로 제품으로 순한제품~

역시 이름처럼 내추럴 이구나!! 

 

 

이건 내추럴썬 롤~

썬 건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ㅎㅎ

 

개봉!!

읭?? 유아용컬러링 페이퍼??

조심히 개봉해봐야디~~

 

 

읭??? 머지........??

점선 같은거 안되있는건가??????

 

 

두가지 모두 이러네.......ㅠㅠ

 

 

결국 무자비하게 뜯어버렸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에 그림이 있긴 한데...너무 난잡하게 뜯겨서ㅠㅠ

걍 쓰레기 통으로 직행~~~

 

 

우여곡절 끝에 만나보게된 내추럴 썬 건과 롤!!!

기대된다 기대되!!ㅋㅋ

 

 

내추럴 썬 건!! 스프레이 타입이다~

다이소 방향제가 생각나는건 나 뿐인건가...ㅋㅋ

투껑이 없는대신 잠금 장치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앞으로 해놓으면 된다ㅎㅎ

 

 

사용할때는 요렇게 해놓고 찍찍 뿌려주면 된다ㅎㅎ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손등 ~

 

 

두번정도 뿌려보았다~

어느정도 예상했던 데로 고루분사되는 타입은 아니였다ㅎ

 

 

분사후 손으로 톡톡 두들겨 흡수해주었다~

두들겨주니 번들거림도 심하지 않고 끈적임은 거의 없었다ㅎ

썬크림은 시간마다 덪발라 줘야된데서 끈적이면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 여러번 덪발라도 좋을거같다!

적당히 촉촉하고 순한 느낌~

 

 

이번엔 썬 롤~

버물리 같은 통~ㅋㅋ

 

 

볼을 살짝 굴려보니 썬크림이 묻어나온다~

 

 

손등에 한번 쓱~

고르게 나오진 않는다..ㅎ

 

 

다시 손으로 톡톡!!

썬 건과 마찬가지로 끈직이지 않고 번들거림이 적다ㅎㅎ

 

전반적인 느낌은 제품은 순하고 끈적임없어서 덪바르기 좋을거같은데
두가지 모두 어플리케이터에서 살짝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였다
썬 건의 경우 화장후에도 쉽게 뿌릴수 있어서 좋지만 분사가 고르지 않아 칙하고 뿌려지고
썬 롤의 경우 롤타입이다 보니 계속 덪바를때마다 롤에 먼지가 묻어서
오래사용하다보면 위생상 좋지 않을거 같다ㅎㅎ

그래서 썬 건 제품은 페이스용으로 사용하고 롤 제품은 바디용으로 사용해야할거같다~~

'이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수궁 돌담길]덕수궁 돌담길 림벅 와플~  (0) 2015.05.19
[명동] 더식당(THE SIC DDANG)  (0) 2015.05.19
[베니건스] 남친님 생신~  (0) 2015.04.23
새로 시작한 취미활동~  (0) 2015.04.22
[춘천]닭갈비!!  (0) 2015.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