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GS샵]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한동안 홈쇼핑에서 물건 안샀는데 몇일전 우연히 보게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ㅋㅋ
결국 쇼호스트의 현란한 말솜씨에 넘어가 버렸다ㅎㅎ
첫 런칭이라 후기를 찾아봐도 얼마없어서 걱정됬지만
제약회사가 만든거라니 왠지 더 믿음이 가서 결국 결제...ㅎㅎㅎ

 

 

 

 

 

주문후 이틀만인 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림 도착!
무료 체험분이 있어서 사용후에 반품도 가능하단다

어제 저녁 뽀도독 세안후 스킨 다음 바로 얼굴에 발라보았다
제형은 연고같은 느낌에서 살짝 더 촉촉하고  향은 약간의 약초향??ㅎ
많이 신경쓰이진 않는 정도다~
 

체험분이 좀 많아서 듬뿍 얼굴에 발랐더니 얼굴이 번들번들ㅎㅎㅎ
촉촉한거같긴 한데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가...ㅋㅋ
좀 지나서 보니 얼굴에 막을 씌어놓은거처럼 광이 나는거 같기두 하고
한번 써보고는 효과는 잘모르겠고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으로 본품까지 뜯었다ㅋㅋㅋ

본품이 엄청크다..ㅋㅋㅋ  엄마랑 같이 나눠써야할거같다

살짝 기름진 느낌이 있어서 저녁에나 사용해야할거같지만
미백,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니 믿고 써볼란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