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쭈의 소소하고도 사소한 이야기

5월의 마지막날 영화 무뢰한을 보고왔다~

원래는 토요일날 보려고 있는데 예매하려고 보니 무대인사가 있었다!! 절대 그냥 넘어갈수가 없지!!+_+

토욜거는 이미 자리가 꽉차있었고 결국 일욜걸루 겨우 예매 성공했다ㅋㅋ

김남길을 볼수 있다니!!>< 드라마 나쁜남자 때부터 김남길 넘 조으당.....

무대인사가 있어서 그런지 일본인 팬들이나 여성팬분들이 많아 보였다ㅋㅋ

다들 카메라 준비해오거나 셀카봉 준비해온 사람두 많구~ 난 별다른 준비없어 폰으루만~ㅠㅜ

준비좀 해갈걸 하구 아쉬움이...

 

영화 시작전 무대인사 먼저~~ 칸의 여왕 전도연 이랑 김남길 등장!!

전도연은 생각보다 아담해보이고 김남길은 기럭지가 ㅎㄷㄷ...

 

 

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넘 안좋다..ㅠ

먼저 동영상~

바보같이 김남길이 말할때 스피커 막았는지 소리가 거의 안들린다....ㅠㅠㅠ

바보바보바보!!!!ㅠㅠㅠㅠㅠㅠㅠ

 

 

 

 

 

 

대략적인 내용은 살인자의 여자를 사랑하게되는 형사의 이야기??

전도연이랑 김남길은 물론 박성웅도 연기 진짜 넘 잘하는거 같당!!

연기력 짱짱인듯!!

영화는 마무리가 뭔가 허무하긴했지만 박진감넘치고 재미 있었당ㅋㅋ

 

Posted by yh'쭈 Trackback 0 Comment 0